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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신라직업재활시설중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

글쓴이 : 신라직업재활시설 작성일 : 15-10-24 10:11 / 조회 : 25,246

중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신라직업재활시설에서는 시설이용자들의 편의와 영양관리를 위해 중식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2015.  10.  24.



신라직업재활시설장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신라직업재활시설 중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

나. 예정가격 : 금19,600,000원(금 일천구백육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다.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공산품류 등
  라. 중식 납품(계약)기간 : 2016. 1. 1 ~ 2016. 12. 31(12개월간)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서류제출기간 : 2015. 10. 26(월) 10:00 ~ 2015. 11. 24(화) 18:00 / 30일간




2. 참가자격


가.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부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업체로서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
마.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바. 2015년 10월 현재 기준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사업자

사. 물품운송에 필요한  차량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자. 대금결제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차. 연간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학교, 관공서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수급 불가)




3. 제안서 및 서류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된다.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5. 10. 26(월) 10:00 ~ 2015. 11. 24(화) 18:00 / 30일간
다. 접수장소 : 신라직업재활시설
  라.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마.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3)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부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8)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9) 소독증명서 1부
10) 업체 기초조사표 1부(서식2)
11) 서약서 1부(서식5)
12)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서식7)




4.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한다
바.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사.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아.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자.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차.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카.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및 선정위원회의결과 등으로 본 시설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5.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습니다.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우리 시설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신라직업재활시설(http://www.svrc2011.com)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김현준 사회복지사(☎051-506-491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첨부파일

입찰관련서류.hwp